본문 바로가기
업데이트 관련

눈번개가 치는 23일 오전 퇴근길

by 예르체 2018. 2. 24.
반응형

눈 번개가 인상적인 23일 새벽.


대략 12시 50분에서 1시 15분 사이의 일이네요.


지하철 타기 전 12시 30분 경엔,

 비 + 눈 때문인지 바닥이 물바닥 이였다가,


50분 지하철을 벗어나니,

폭설 때문에 뽀드득 소리 날 정도로 눈이 쌓였습니다.



엄청 나게 많이내리는 눈.


폭설 온다고 하더니,

왜 하필 퇴근길에 오는 것이냐ㅠ


원래라면 정면에 롯데월드타워 보이는데,

하도 많이 와서 그런지 안 보이네요.


롯데월드타워 에서 내려다 보면 어떤 느낌이려나요.



그렇게 길을 가다 치는 번개.


눈이 오면서 번개치는건 난생 처음이네요!


집으로 오면서 5~7번 정도 쳤는데,

아쉽게도 제대로 찍힌게 2번 정도 밖에 안 되네요.



위의 동영상은 위에 움짤 영상 입니다.



그리고 이 영상은 조금 더 걸은 뒤에 영상.


두번째 영상은 카메라에 물껴서 그런지,

빛이 이상하게 보이네요.


스마트폰 들고 9분 가량 촬영한 덕분에,

안에 물이 들어가서 인지,

23일 아침까지는 제멋대로 터치가 되다가,

24일 현재 정상적으로 작동하네요.


여담으로 원래 사진은 찍지만,

동영상 녹화는 잘 안하는데,

운좋게 좋은 영상 찍었네요 영구보존 해놔야 겠습니다.

반응형

'업데이트 관련' 카테고리의 다른 글

7월 애드센스 실적 및 수익  (0) 2018.08.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