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urvival/미스트 서바이벌

미스트 서바이벌(mist survival) - 동료 또는 NPC를 구하다

by 예르체 2018. 9. 1.
반응형

미스트 서바이벌(mist survival) - 동료 또는 NPC를 구하다.



총알도 약간 있겠다,

강도에 거점을 공략해봤습니다.


이자식들 총 난사하는 주제에,

죽으면 총알도 없고 총기도 없어지고 개판이네요.



아니?!!


크로우바로 비밀방 따버렸더니 사람이?!



ㅗㅜㅑ~


저기 님 오늘따라 경치가 참 좋네요,

저랑...


합체허쉴?



이렇게 NPC를 구해주고 동료가 되어,

 거점에 합체 했습니다.


무슨 합체를 기대하신 건가요~?


그건 그렇고 복장이랑 헤어 스타일이 라라 크로프트 같네요.



?



? 누구세요?


갑자기 집안에 대놓고 들어온 강도단.


그렇습니다 합체는 강도와 한 것이였습니다ㅠ.



샷건 쥐어줬더니,

강도는 무시하고 좀비를 뭐 어떻게 하는 것도 아니고...


어그로만 잔뜩 끌어놓다니,

이거 완전 트롤인데요;



아오ㅠ 그래도 경치가 좋으니 봐준다ㅠ.


옆이나 위에서 보는 경치는 참 좋네요.


지금 이 동료는 이 것말고는 쓸모가 없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