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근황

월드워z 게임 - EXTERMINATOR(익스터미네이터) 스킬 번역 및 약간의 공략

예르체 2019. 4. 23. 16: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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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워z 게임 - EXTERMINATOR(익스터미네이터) 스킬 번역 및 약간의 공략 입니다.

화염병을 이용하는데,
특수 좀비 처리에는 애먹지만 일반 좀비에게 써먹으면 좋더군요.
(불에 흽쓸리면 도트데미지 + 무력화)

스킬은 다른 클래스 스킬을 여러개 짬뽕시킨건데,
덕분에 범용성이 좋네요.

어쨋든 번역 갑니다,
파파고 돌렸으니 의역이 많아요.

Firestarter
(시작스킬)
화염병과 쇼군부터. 집단 공격 중에 좀

비에게 25% 더 많은 피해를 입힌다.
(화염병과 샷건으로 시작하고 좀비벽에 25% 피해를 더 줌...일듯?)

Pyromaniac
(시작스킬)
몰로토프의 화재 피해는 50% 증가했다.
(화염병 딜 50% 증가)

Hangover
(레벨2)
몰로토프는 50% 더 오래 탔어
(화염병 지속시간 50% 증가)

Crowd Control
(레벨3)
마일리지 공격에서 나오는 푸시 반경

이 50% 증가했다.

(근접공격시 좀비가 밀쳐지는 범위가

50% 증가.)

근접 공격을 하면 좀비가 밀려나는데,

그 범위의 증가인듯 싶네요.

Rage Mode
(레벨4)
고정되면 자동으로 위로 올라와 공격자를 뒤로 밀어낸다(특수 좀비에는 영향을 주지 않음).
(8마리 에게 둘러쌓이면 무력화 되는데,
그걸 밀어내고 무력화 해제함.)

All Elbows
(레벨5)
좀비가 아주 근접했을 때 이동 속도 페

널티가 100% 감소한다.

(좀비가 붙으면 느려지는데,

이 스킬은 그걸 방지함.)


Rooted
(레벨6)
당신을 꼼짝 못하게 하기 위해 필요한

좀비의 수는 8개에서 12개로 늘어난

다.
(좀비가 붙었을때 무력화 되는 수가 8에서 12마리로 증가)

Dragon Hide
(레벨7)
내화성이 90% 증가했다.
(몸에 불 붙었을때 불 데미지 90% 감소.)

Heavy Metal
(레벨8)
25% 더 많은 피해를 입히고 25% 더

많은 탄약을 가진 개량된 MAG5 기관

총부터 시작하라. 모든 MAG5 기관총

픽업도 개선되었다.
(기관총 딜량&탄약량 25% 증가, 맵에서 얻는 기관총도 적용.)

Heavy Metal II
(레벨9)
우선 25% 더 많은 피해를 입히고

25% 더 많은 탄약을 가진 개선된 타

이가-12 중공격탄총부터 시작한다. 당

신을 위한 타이가-12 중공격형 쇼트건

픽업도 개선되었다.
(위랑 마찬가지로 Taiga-12도 똑같이 적용)

Bandolier
(레벨10)
Mortar와 Stationary 기관총 탄약 용량은 모든 팀에서 25% 증가하였다. 모

든 팀에게 방어의 내구성이 25% 향상

되었다.

(박격포랑 거치된 기관총 탄약량 25% 증가,

팀의 방어력이 25% 증가.)

Deep Pockets

(레벨11)

1차 및 2차 무기의 운반 탄약 용량이

25% 증가했다.

Wheatgrass

(레벨12)

건강은 25% 증가했다.

(HP25% 증가.)

Rifleman

(레벨13)

ARK-103 Assault Rifle부터 시작하십시오.

(2티어 주무기)

Green Fingered

(레벨14)

클레이모어의 재배 속도는 50% 증가

한다. 장비에 비용 없이 클레이모어를

심을 수 있는 10% 확률. 클레이모어

부터.

(클레이모어를 들고 시작하며 10% 확률로,

장비 소모 없이 설치 가능.)

클레이모어는 바닥에 까는 지뢰인데,

다가오면 알아서 폭발합니다,

1마리만 있어도 터져서 범용성은 좀 떨어지는 편이죠.


Fire Trap

(레벨15)

클레이모어 폭발은 주변 지역에 불을

질렀다. 클레이모어부터.

(클레이모어 들고 시작하며,

클레이모어가 폭발시 주변에 불길 생

성.)

Combat Engineer

(레벨16)

20% 확률로 사용 가능한 방어 키트를 복구할 수 있다.

(방어키트는 거치형 기관총이나 터렛 같은 것들이고 아마 20% 확률로 또 설치 할 수 있게 만드는 것일듯.)

Second Wind

(레벨17)

100% 확률로 25%의 건강을 회복한 후 무능력 상태가 되는 대신 계속 유지(쿨타임 120초)

(100% 확률로 무력화 되지 않고 25% HP를 회복함)

Job Satisfaction

(레벨18)

15마리의 좀비를 연속해서 죽이는 것

은 일시적인 건강 증진을 얻을 수 있는

100%의 기회를 준다.

Cloak and Dagger

(레벨19)

15마리의 좀비를 연속해서 죽이는 것

은 3초 동안 마스킹 효과를 준다.

(좀비가 플레이어를 무시하는게 마스

킹 효과인듯?)

Hollywood II

(레벨20)

폭발 및 화재 피해는 자신과 동료에게

50% 감소한다.

Broad Shoulders

(레벨21)

중화기 탄약 용량이 25% 증가했다.

Bullet Rain

(레벨22)

모든 완전 자동 무기의 재적재 속도는

25% 증가했다.

(발사 버튼 누르고 있을때 연속으로 나가는 총기들.)

Third Hand

(레벨23)

15마리의 좀비를 연속해서 죽이면 네

주요 무기가 즉시 재장전된다.

Party at my Place

(레벨24)

최대 몰로토프 용량은 3으로, 클레이

모어 용량은 4로 증가했다.

Pickpocket

(레벨25)

15마리의 좀비를 연속해서 죽이면

25%의 확률로 장비에 충전할 수 있

다.

(화염병 같은 게 장비.)

Thrifty

(레벨26)

15% 확률로 장비 충전 없이

Claymore 또는 Molotov 사용 가능.

(클레이모어와 화염병을 15% 확률로 소모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음.)

Know-How

(레벨27)

화염병과 클레이모어는 25% 더 많은

목표물을 죽일 수 있다.

Hot Sauce

(레벨28)

몰로토프의 스플래시 피해는 50% 증

가했다.

(화염병의 불 붙은 데미지가 50% 업인듯.)

Ghost

(레벨29)

아직 서 있는 팀의 마지막 팀인 경우

자동으로 마스킹 효과를 수신한다(무

능력화되거나 고정된 팀은 적용되지

않음).

Daredevil

(레벨30)

이 지역에 30마리 이상의 좀비가 있을

때, 화기 피해는 25% 증가하며 피로

해지기 전에 가벼운 타격 횟수는 2회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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