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imulation/스타듀밸리

스타듀밸리 2년차 봄 6일~10일

by 예르체 2018. 5. 16.
반응형

스타듀밸리 2년차 봄 6일~10일 입니다.



2년차 봄 6일.


가끔 대화할때 마다 성격이 변했음을 보여주는 헤일리.


처음엔 디스 하고 무시 했었는데,

어른이 된거 같아 기쁩니다.



 2년차 봄 7일.


남는 돈으로 토끼에 투자합시다.


닭과 오리도 나쁘진 않지만 달걀 줍는거 은근 귀찮거든요.


다들 아시겠지만 밭 관리해 축사 관리해,

여기 갔다가 저기 갔다와야 해 등등등,

할게 너무 많으면 오히려 하기 싫어지거든요;



모종의 이유로 로빈네 들렸는데,

뜬금 없이 나무로 뭐 만들어봤는지 물어봐서 YES를 선택.


그랬더니 청사진을 하나 주더군요.



피리블록과 드럼블록의 제작법을 얻었습니다!


흐...음;


애매하긴 한데 꾸미는게 늘어나는건 좋은 거지요,

음...



아 그건 인정.



시간이 없어서 나중으로 미뤘던 감자 수확.


언제나 그렇지만 할일이 줄어드는 것과,

일도양단으로 수확할때는 꽤 즐겁네요.



자기 전에 추가로 양봉통 설치 완료.


흐흐 돈들이 굴러오는게 눈에 보인다ㅠ.



봄 2년차 9일.


8일은 별거 없어서 그냥 보내고,

9일 입니다.


마늘 주스...;


넣을게 없어서 넣어봤는데 되는군요 이게;


흐음 저 주스라는게,

주스는 아니고 즙이나 액기시 같은 거 이려나요.



2년차 봄 10일.


하아; 이놈의 생일, 생일!!!


무슨 경조사가 이렇게 많나요ㅠ.


그건 그렇고 빈센트 생일...


빈센트가 저번 축제에서 정동석 줬단 말이죠.


빈센트, 나는 이것저것 섞인 정동석 줘볼까 어?!!!



하아 어쨋든 토끼가 토끼발을 생산해냈네요.


근데 이 토끼발 진짜 발을 잘라 만드는 건데,

은근 잔인하군요 이 게임;



어?! 아싸 비온다ㅠ!!!


아 내일은 좀 편안하게 지낼 수 있을거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