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imulation/스타듀밸리

스타듀밸리 겨울 5일~8일(얼음 낚시 축제)

by 예르체 2018. 4. 2.
반응형



겨울 5일.


거대 작물용 땅이 6칸이 아닌,

7칸이 라서 재설치 중 입니다.



남은 시간엔 주변 정리하고 종료.


흐음; 할게 없네요;



겨울 6일.


와나 ㅆ;


진짜 이쁘네요.


내 집은 장식도 없고 가구도 없고 참.



겨울 7일차.


피에르가 씨앗 홍보하러 왔습니다.



이유가 옆에 조자마트 때문인데,

씨앗 구매자가 저 밖에 없거든요.


그래서 계속 홍보를 하는 것이죠.



어쨋든 내일은 얼음축제를 하네요.



겨울 8일.


얼음 축제의 날 입니다.


이놈의 마을은 좁은 주제에 할 건 다하고 사네요;



아니;


야 임마 알렉스여,

너 왜 자꾸 내 결혼상대 옆에 붙어 다니냐ㅠ.



응 그런거 없어~


이 아저씨 결혼하기 힘들듯.



자 이제 얼음 낚시를 해봅시다.


근데 이 위치 땅바닥 이였을... 아닙니다.



이 웅덩이는 이제 제껍니다.


이 웅덩의 물고기는 제가 낚을 수 있는 겁니다.



뭔가 디스하며 순위 발표하는 루이스 촌장.


물고기 싫어하나 보죠?



코스튬 하나와 낚시 도구 3개를 상으로 주네요.


이젠 간에 기별도 안 온다ㅠ.



돌아오니 밤이 되었습니다.


오후 1~3시 쯤에 끝난거 같은데,

남은 시간 동안 내 캐릭터는 어디서 무엇을 하였는가.


내 캐릭터고 내 생활인데,

내가 모르는 일이 발생하는 거냐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