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imulation/스타듀밸리

스타듀밸리 겨울 14일~17일(절임통 완성)

by 예르체 2018. 4. 27.
반응형

스타듀밸리 겨울 14일~17일 입니다.



겨울 14일.


이른 아침에 온...

아마 박물관 주인?



몇시에 나온겁니까ㅠ.



제가 기부를 한 덕분에 상을 받은 박물관,

제가 받은 건 구닥다리 열쇠네요.


뭐 할게 늘어나서 좋을지도 모르겠네요.



자 다음은 생일 선물 줄 차례네요.


하비 생일인데 제일 좋아하는 선물 중,

커피 말고는 줄게 없네요.



아니 이런 신발!


아니 이건 좀 불공평한게,

내 선물은 편지로 받는데,

너희는 내가 직접 가져다줘야 하냐!!!ㅠ.



또 켜놓고 기다리니 나온 하비.


4시간 40분 이나 걸렸네요.



그래,

내 친절함을 마음껏 느껴봐라!



겨울 15일.


봄을 위해서 이리듐 스프링쿨러 설치해봤습니다.


대형작물에 이용하려고 했는데,

어찌될련지요.



겨울 16일.


황금만능주의 굿.



추가로 이리듐 물뿌리개도 업글 해줍니다.


스프링쿨러로 하려고 했지만,

농장 채우기엔 이리듐괴가 모자른거 같거든요;



겨울 17일.


드디어 완성되었습니다!


이 절임통 50개 가량으로,

이틀마다 잼이나 피클을 만들 수 있습니다.


아이템 값에 따라 다르겠지만,

몇천원에서 만원대 정도로 벌 수 있겠죠!


만약 스타후르츠를 넣는다면!


아 기대된다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