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imulation/스타듀밸리

스타듀밸리 겨울 9일~12일(해골 동굴 & 이리듐 채굴)

by 예르체 2018. 4. 4.
반응형

스타듀밸리


자 이제 사막을 갈 시간이네요.


가구 살 돈을 사막에 투자합니다.



겨울 9일.


아니; 어디가세요?!


월요일 축제 / 화요일 체조일.


아 왜 하필 날이 이렇게 걸리는지 모르겠네요.


덕분에 사막은 10일에 가야 할거 같아요.




겨울 10일.


25만G가 6만 G로 줄어들었습니다ㅠ.


아마 가구 카탈로그는 이번 겨울엔 무리인듯 하네요.


일단 90~100층 가량의 분량인데,

이거면 얼추 될거 같네요.


바로 갈까도 했는데,

오늘은 왜 또 세바스찬 생일이냐!



야; 잠깐만;



켜두고 기다리니 오후 3시에 나온 세바스찬;


아니 생일 선물 하나 주는게 뭐 이리 힘든가요ㅠ.



겨울 11일.


드디어 오늘 입니다만,

기사양반이 늦네요.



10시 이후에 들어온 해골 동굴!


평소엔 느린 시간이 이럴땐 빨리가네요.



오후 1시에 드디어 90층 도착 완료!


여기부터 이리듐이 잘 나온다는 이곳,

여기 오려고 19만G 정도를 쓴건가요;


오늘 채굴 제대로 안 해가면 대손해 겠네요 이거.



폭탄으로 터트리고 다니니,

처음으로 무지개 파편이 나왔습니다!


와 여태껏 한 번도 안나왔는데,

여기는 보석류 처럼 주네요;



폭탄 덕분에 광업? 레벨도 10!



오 하나 더 먹었네요.


지하로 내려갈수록 이리듐과 무지개 파편이 술술 나오는군요.



아악!!!


HP 안 봐서 결국은 사망!


안돼ㅠㅠ



이보시오 의사양반 전화 좀 갖다 주시오ㅠ



자 잃어버린 물건들을 볼 시간 입니다.


일단 1000G 잃어버렸다고 생각 했는데,

진료비 였네요.



흐...흐음;


일단 검 날라갔고,

석탄과 잡템 여러개 날라갔네요.


피해는 그렇게 크진 않은데,

문제는... 이리듐이 124개 뿐 이라는 거네요.


19만G에 124개 라니,

이게 더 손해 막심한데요ㅠ.


도구 업글과 대형 작물용 스프링쿨러 만들 생각이였는데,

망했네요.


하아 스프링쿨러만 만들면 어떻게 될지도...



레벨 10용은 석탄 확률 업!


지금 와인과 잼 가공 시설에 석탄이 많이 필요한데,

마침 잘 되었네요.



잃어버린 검은 최고급 검으로 교체~!



띠링 갤럭시 소드를 얻었다!


삼성에서 발매한 갤럭시 소드!


특수능력으로 폭ㅂ... 아닙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