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orts/피파&에펨

피파18 감독모드 - 1월 경기기록

by 예르체 2018. 5. 20.
반응형

피파18 감독모드 1월달 경기기록 입니다.


1월 2일 vs 레스터 시티.



레스터 시티 전은 1:0 승리.


8번이나 슈팅허용할 정도로 얻어맞았는데,

미드필더가 엄마를 가져가네요.



움짤처럼 슈퍼세이브도 해줬는데,

엄마는 골 넣은 미드가 가져가는군요;


저 골키퍼가 한국인 인데,

실제로 평점이 위랑 같으면 국내 축덕들 난리 났을듯.



그 다음 경기는 본머스 였는데,

재미없는 경기여서 그냥 넘겼습니다.




1월 9일 FA컵 vs 옥스포드



옥스포드와의 결과는 2:2;


아니ㅠ 프리미어 리그도 무재배,

또는 승리를 하는 판국에,

지금 하부에 있는 놈들한테 2:2 아나 진짜!!!


아 빨리 미드 부터 공격수 좀 어떻게 하고 싶네요.


특히 제공권이 문제인데,

타겟맨이 없으니 헤딩골을 못 넣겠어요.



경기 결과로 추가 예산으로 7만 달러 지급...


이거 누구 코에 붙입니까ㅠ.



이런 와중에 온 오퍼.


지금 팔까 말까 고민 중 입니다만,

흐음...




1월 30일 FA컵 vs 번슬리



이적 시장을 보세요;


메시가 뮌헨 갔는데 역시 메시 아니랄까,

35세 일텐데 8천 달러 찍었네요.


아; 나도 저렇게 팔아보고 싶다!



여담으로 현재 리그 순위는 이렇습니다.


징징거리는 것치곤 4위권 안착 하고 있어요.



오른쪽 핵심 수비수의 재계약 협상 하는 중.


현재 주급 560달러로 꿀빨고 있었으나,

기간이 얼마 안 남아서 재계약 하는 중 입니다.


21,000으로 올랐으나,

저쪽 에이전트가 먼저 협상해줘서,

편하게 수락만 눌러줬습니다.



어흠, 다른 선수들도 참고하세요,

전 흥정 ㄴㄴ 합니다,

니들이 제시하세요,

그러면 제가 수락 눌러드립니다.



제가 두들겨 팬 번슬리 전.


8번 슈팅에 유효가 6번인데,

1:0으로 이겼네요;



저쪽 골키퍼 야신 빙의 했습니다,

장난 아니에요;



아니 잠깐 쥐구멍 어딨어ㅠ.


상대편 선방에 꽤 말리는 상태에서 PK 얻었으나,

전문키커가 없고 실력도 없어서,

이따구로 차게 되네요.



그래도 어떻게든 1골 넣었습니다.


후우 진짜 이기기 힘드네요.



오른쪽 수비수 재계약 한걸로,

성장률이 한 번에 돌파되었네요;


근데 이건 이사회가 잘못한 것인게,

프리미어리그 후보~주전 선수인데,

주급 560달러가 말이 됩니까 이게;


이사회 양반들아 급여는 좀 제대로 주고 살자 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