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urvival/더 롱 다크

더 롱 다크 도전 공략 - 희망없는 구조 6화

by 예르체 2018. 6. 29.
반응형

더 롱 다크 도전 공략 - 희망없는 구조 6화 입니다.


이게 더 롱 다크 마지막 공략 이네요.


진짜로 스토리 안 나오면 잡질 않을 듯.


무너져가는 고속도로 지도 입니다.


짧아서 편하네요.



자 무너져가는 고속도로에 도착 했습니다.


조금만 가면 바위가 가로막고 있으니,

아래로 통과해 지나갑시다.



귀찮게 계속 나오는 늑대들.


아무리 섬광탄이 좋아도,

탄약에는 제한이 있으니 신경써줍시다!



길 가다 보면 끊어져 있습니다.


끊어진 길 왼쪽 부분으로 가면,

제가 조준한 곳(오른쪽 사진) 부분으로 넘어갈 수 있죠.



거기서 트럭 있는 부분으로 들어오면,

탄광에 도착하게 됩니다.


이 탄광도 두갈레 길이 나오지만,

외길이나 마찬가지므로,

공략은 생략 합니다.



자 마지막 지역인 황량한 해안에 도착했습니다.


자 지도 받으시고,

6시 방향에 등대로 가면 됩니다.



사실 여기는 길따라 가도 상관 없지만,

이상하게 절벽만 보면 지름길 같아서,

전 이리로 내려가겠습니다.



앜;


이리로 내려오지 마세요ㅠ.



자 길 따라 와서 등대 꼭대기로 올라간 뒤,




섬광탄을 발사하면 끝 입니다.


만, 이게 보이냐 이놈들아ㅠ.



어쨋든 클리어 했습니다.


6월 8일에 깬 걸,

6월 29일에 공략 완료 했네요.


후우 이렇게 한 게임 클리어 했으니,

빠르게 다른 게임도 클리어 해보도록,

노력 좀 해봐야 겠네요.

반응형

댓글